728x90
반응형


포켓몬스터 빵이 다시 출시했다. (2/24 출시, 10년만 재출시~~)

 

SPC 그룹 중 샤니 계열사의 SPC삼립에서 출시하는데

(포스팅하면서 조사했는데.. 어느새 삼립이 SPC로 합병되었다.....!)

 

안팔던 빵을 다시 판다기보다, 조금씩 바꿔서 재출시한다고 보면 될듯하다(리모델링 느낌?)

 

총 7종류의 빵이 있는데 아래와 같다.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피카피카 촉촉 치크 케익", "돌아온 고오스의 초코케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푸린의 폭신폭신 딸기크림빵", "꼬부기의 달콤파삭 꼬부기빵",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 빵" 

(이렇게만 현재 먹어봄.. ㅋㅋㅋ)

 

현재 판매중인 편의점은 "CU편의점,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GS25 등"이며,

할인마트나 동네마트에서도 떼와서 소매로 팔기 때문에 잘 찾아보면 재고가 있을거라 생각한다 ~!

(GS25는 현재 없는데 조만간 들어올듯한 느낌!? -> 팔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요게 제일 맛있는 듯 하다. ㅋㅋ 옛날에도 초코롤이 젤 맛있었다.

나머지는 그냥 이름 그대로의 맛이다. (초코케익 = 초코맛, 치크케익 = 치즈맛)

초코롤, 초코케익, 딸기카스타드, 꼬부기, 치즈케익 빵은 먹어본 기억이 난다. (파이리/푸린은 기억이 안남)

 

포켓몬 빵에는 띠부띠부실이라는 포켓몬 스티커가 있다.

옛날에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겠지만 ㅋㅋㅋ 빵보다 스티커를 모으려는 목적으로 사는 사람이 많다.

(거북왕 이상해꽃 뽑으면, 리자몽 까지 뽑아서 3속성 맞추고 싶은 열망이 생김 ㅋㅋ. 이브이 시리즈도..)

출처 : 나무위키

 

옛날에는 스티커껍질이 하얀색이라서 어떤 스티커인지 보였는데

이번엔 잘안보이게 스티커 포장지가 바뀌었다~

(너무 만지작거리면.. 빵이 망가질 수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다.)

 

그래도.. 집중해서 보면 살짝 보일지도 모르니 ㅋㅋㅋ 빵을 훼손하지 않는 선에서 

집중해서 보도록 하자 (왠만해서 안보이게 해놨을 겁니다만.)

뭐가나올까요~

여기까지 포스팅 완료~

 

포덕의 입장에서 아주 재밌는 이벤트라 포스팅을 안할 수 없었다.

 

재밌었으면 광고하나 눌러주면 ㄳ

 

-끝-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