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갤럭시노트10 리뷰입니다 ~

 

원래는 '아우라글로우'를 사고 싶었는데요 ㅎㅎ..

재고가 레드밖에 없다고 해서, 빠른 개통을 위해 아우라 레드로 받았습니다.

 

[언박싱 1]

갤럭시노트 10 언박싱 ~~

 

 

구성품을 나열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갤럭시노트 10 단말기(필름 붙어있음*), 2. 젤리 케이스(은근 튼튼 한듯), 3. '충전기+충전기 선', 4. 이어폰(C타입*),
5. USB <-> C타입 젠더, 6. 설명서

구성품입니다 ~
저는... 필름이 없는줄 알고 미리 구매했는데.. 막상 살펴보니 디폴트로 붙어 있습니다. // 기본 필름인데 터치감이 좋네요

 

 

노트펜은 빨강이 이쁘네요 ~

노트 펜~

 

아래 그림 처럼 핀을 꼽으면, 유심 넣는 슬롯이 등장합니다.~ 

완전 빨강빨강 합니다. 실물로 보면 진짜.. 빨강임..

 

 

갤럭시노트10을 틀어봅니당.

 

ㅎㅎ 저도 반가워요 ~

 

*갤럭시노트 10 구매 후 좋은 점

1. 기존 사용하던 갤럭시s9+보다 작습니다, 근데 화면은 더 크네요. (주머니에 잘 들어가서 좋음)

2. 기존 전원 버튼이 사라져서 느낌이 이상함, 버튼이 좌측에 2개 밖에 없어욥(볼륨이랑 전원)

   (빅스비 기능 해제하기가 편한건 매우 큰 장점...)

 

*갤럭시노트 10 구매 후 애매한 점

1. 배터리가 빨리 다는듯... (앞선 버전의 노트보다 빨리다네요.. 5G쓰면.. 더욱 더 빨리 다는듯합니다.)

 

이정도 인듯 합니다. 

 

차차 사용해보면서 추가적인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약 5개월 사용한 후기~

1.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달아서, 항상 배터리 관리모드를 켜놔야 한다. (단점)

   (a) 5g 사용은 거의 안합니다.. 진짜 / 관리모드 안하면 1일에 배터리 다씀(많이 안써도)

2. 노트10의 '펜 기능'이 너무 좋다(장점)

   (a) 펜 감도가 좋다 : 노트하기 편함(실제 펜과 싱크로울 70~85퍼)

   (b) 활용도가 좋다 - 회의나 아이디어 작성 시 노트하기도 편하고, 사진찍을 때도 좋음

3. 크기가 좋다(장점) - 개인적으로 주머니에 들어가서 너무 좋음

4. 성능이 빠르다 - 관리모드로 켜놓아도 빠릿빠릿합니당

5. 빅스비 안쓰는게 제일 좋음 - 빅스비 키 없앤 것이 최고의 기능입니다. ㄹㅇ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